머리

2024 신선한 냉동 반려동물 식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라이프스타일

출시일 : 2024-03-28 조회수: 336
左
글로벌 신선 냉동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꾸준한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한 냉동 반려동물 사료는 생식과 매우 유사하고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인간화가 증가하고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이 신선 냉동 반려동물 식품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신선 냉동 반려동물 사료는 영양, 풍미,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급속 냉동(IQF)한 생고기, 과일, 채소로 구성됩니다. 거칠게 갈거나 통조림으로 만든 반려동물 사료와 달리 신선 냉동 사료는 최소한의 가공을 거쳤으며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재료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천연 비타민, 미네랄, 효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편의성 때문에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탈수된 생사료나 수제 사료보다 신선한 냉동 사료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모든 장점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신선한 냉동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신선 냉동 반려동물 식품 시장은 개 사료, 고양이 사료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개 사료는 2021년에 60% 이상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개는 고양이보다 신선한 냉동 사료를 먹일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계속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고양이 사료 부문은 같은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 고양이 보유 가구 수가 증가하고 고양이 영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신선한 냉동 고양이 사료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반려동물 전문점, 양판점, 동물병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전문 애완 동물 상점은 다양한 신선한 냉동 애완 동물 사료 브랜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2021 년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소매 부문은 2024년까지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성, 택배, 수익성 높은 할인, 인터넷 및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는 신선 냉동 반려동물 사료의 이커머스를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리적으로 북미는 2021 년 전 세계 신선 냉동 애완 동물 사료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반려동물 소유율, 반려동물 인간화 증가, 주요 제조업체의 존재, 이 지역의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 등의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반려동물 입양률 증가, 생활 수준 향상, 이 지역의 전자 상거래 산업 호황으로 인해 시장 참여자들에게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로벌 신선 및 냉동 반려동물 식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WellPet LLC, Stella & Chewy's LLC, Vital Essentials Raw, Steve's Real Food, Bravo Packaging, Inc. 동결 건조 생식, K9 Natural Inc. 신선 냉동 개 및 신선 냉동 식품. 이 회사들은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용량 확장, 신제품 출시, 인수합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라보 패키징은 2021년 8월에 반려동물 식품 포장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해 노던 배터리(Northern Battery Co.)를 인수했습니다.

반려동물 영양과 반려동물 인간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신선 냉동 펫푸드 시장이 점점 더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도 주요 지역에서 신선 냉동 펫푸드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포장 솔루션의 지속적인 혁신과 지역 및 개인 라벨의 개발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할 것입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