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2024 다양한 종류의 빵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반 유럽식 빵의 전 세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시일 : 2024-03-26 조회수: 594
左
유럽식 빵

유럽식 빵 또는 롤빵은 부드럽고 통풍이 잘되는 빵으로, 유럽에서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주로 먹습니다. 이러한 빵에는 일반적으로 속이나 토핑이 들어가지 않으며, 단순히 즐기거나 스프레드와 함께 곁들여 먹습니다. 유럽 요리와 다양한 빵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반 유럽식 빵의 전 세계 판매량이 증가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따르면, 2024년까지 전 세계 유럽 무충전 빵 시장의 가치는 180억 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고 간편한 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유럽이 지난해 전 세계 시장에서 35% 이상의 점유율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에서 식품 트렌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Bakers Delight Holdings Ltd, EarthGrains Baking Companies Inc. 이 회사들은 다양한 플레인 및 샌드위치 유럽식 빵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인수와 신제품 출시는 주요 업체들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남아 있습니다.

글로벌 유러피언 무설탕 빵 시장의 역학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을 살펴보세요:

전 세계적으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칸디나비아 등 유럽 요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럽 특산 제빵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레인 빵은 유럽에서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해외 여행과 문화 접촉이 증가함에 따라 다른 지역에서도 플레인 빵을 비롯한 전통적인 유럽식 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건강 및 웰빙 혁명으로 인해 칼로리와 첨가물이 적은 단순하고 깨끗한 라벨의 빵 제품에 대한 틈새 수요가 생겨났습니다. 플레인 유럽식 빵은 기본 재료로 만들어지고 설탕, 지방,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이러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특히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의 선진 시장에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구매자들이 플레인 유럽 빵을 찾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일하는 여성의 증가로 휴대용 아침 식사 및 간식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플레인 빵은 휴대가 간편하고 다양한 스프레드, 치즈, 육류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따라서 번거로움 없는 아침 식사 및 식사 솔루션을 찾는 바쁜 소비자에게 적합합니다. 편의성과 휴대성이 유럽식 식빵의 매출을 견인합니다.

외식 산업의 지배력이 커지면서 유럽 빵 시장에 강력한 자극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인 빵은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호텔에서 아침 샌드위치, 버거 및 기타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외식 서비스에 대한 지출 증가와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확장은 식빵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역별로는 유럽이 현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전통적인 유럽식 빵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중국, 인도, 일본, 호주 등의 국가를 중심으로 경이로운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의 증가, 서구 트렌드의 영향력 확대가 아시아에서 유럽 빵의 판매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유럽 요리의 인기 증가, 건강 및 식단 트렌드 증가, 라이프스타일 변화, 외식업의 확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비충전 유럽식 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제조업체들은 성장하는 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혁신과 식품 체인과의 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향후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이며 향후 5년 동안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