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2024 양면 매트리스 시장: 편안함과 지속 가능성에서 독보적인 장점

출시일 : 2024-03-25 조회수: 327
左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양면 매트리스 시장은 2020년에 15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8년에는 2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7.8%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슬립 넘버, 브루클린 베딩 등 미국 주요 브랜드의 조기 도입으로 북미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지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도 주요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수년간 사용하면서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찾는 데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양면 매트리스 시장은 2020년에 8억 6천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8년에는 15억 달러를 넘어 6.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슬립 넘버, 브루클린 베딩, 사트바 같은 브랜드는 미국 쇼핑객들 사이에서 양면 디자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Macy's와 Amazon과 같은 거대 소매업체들도 리버시블 매트리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더 넓은 미국 매트리스 산업에 비해 이 부문은 지지력, 편안함 및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고유한 이점으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소재 측면에서 메모리폼은 압력을 완화하는 요람 느낌으로 인해 한 면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쪽에는 공기 흐름과 반응성을 개선하기 위해 스프링 코어 또는 하이브리드 폼/코일 구조가 내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모델은 구역별 지지 시스템이나 조절 가능한 받침대를 통해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양쪽의 독립적인 편안함 설정을 통해 커플이 이상적인 수준의 단단함을 선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라텍스, 양모, 식물성 폼 등 천연 및 유기농 소재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모델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성숙해짐에 따라 맞춤형 푹신함, 소재, 사이즈 옵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맞춤화는 여전히 중요한 요소로 남을 것입니다.


양면 디자인은 매트리스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기존의 단면 침대에 비해 환경적으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뒤집어서 사용하면 매트리스의 수명이 두 배 또는 세 배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재활용 자재 재활용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양면 모델은 지속 가능한 주택 산업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지지력과 매트리스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양면 매트리스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혁신이 무르익은 분야로는 조절 가능한 에어 챔버, 고급 조닝 디자인, 개인별 수면 선호도에 맞춘 맞춤형 하이브리드 모델 등이 있습니다. 재료 과학자, 엔지니어, 수면 연구자 간의 협력은 더 높은 성능의 리버서블 침대 개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디자인 접근 방식은 프리미엄 리버서블 옵션이 주류의 주목을 받으면서 향후 몇 년 동안 매트리스 업계의 패러다임을 뒤흔들 것으로 보입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