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2024년까지 미국 루시페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출시일 : 2024-03-25 조회수: 707
左
루시페린은 생물발광 반응에서 루시페라아제 효소에 의해 산화될 때 빛을 발산하는 유기 화합물의 총칭입니다. 생체 발광 분석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연구, 신약 개발 및 의료 진단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024년까지 전 세계 및 미국 루시페린 시장에 영향을 미칠 주요 요인 몇 가지를 살펴보세요.

수요 성장을 주도하는 생물의학 연구


루시페린의 가장 큰 최종 용도 부문은 전 세계 수요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생의학 연구 분야입니다. 루시페라아제와 루시페린을 사용하는 생물발광 기술은 살아있는 세포에서 유전자 발현과 단백질 상호작용을 연구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암, 신경 퇴행성 질환, 코로나19 등의 분야에서 연구 자금이 급증함에 따라 루시페린 시약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경제 성장이 두드러지면서 NIH 예산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 애플리케이션은 2024년까지 플루오레세인 시장을 5~7%의 연평균 성장률로 유지하는 주요 동력이 될 것입니다.

떠오르는 임상 진단 애플리케이션


현재 연구 분야가 사용의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진단 테스트는 주요 성장 기회입니다. 플루오레세인은 비침습적 암 검출, 병원체 식별 및 약물 전달 모니터링과 같은 응용 분야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 스타트업 기업이 생체 발광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진단 기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내에 임상 시험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더 큰 상업적 시장이 열릴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FDA는 혁신적인 진단 기술의 승인을 가속화하기 위한 계획을 우선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 및 미국 플루오레세인 수요 중 진단 부문은 2024년까지 실제로 세 배로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루오레세인

플루오레세인 변종의 다양성 증가


초기에는 루시퍼라제 기질로 코엘렌테라진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양한 스펙트럼 특성과 세포/조직 투과성을 가진 12가지 이상의 변종이 확인되었습니다. 특정 연구 모델과 분석에 최적화된 특수 루시페린으로 수요가 이동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루미날린 h, n, cp 및 v가 포함됩니다. 또한 새로운 변종의 대규모 상업적 생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플루오레세인 옵션의 다양성은 시장이 획일적이었던 과거에 비해 툴킷의 성장과 전반적인 소비 증가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플루오레세인 지역별 시장 동향


광범위한 바이오메디컬 R&D로 인해 북미는 현재 전 세계 플루오레세인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는 중국, 일본, 한국 등의 국가가 과학 기술을 지원하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유럽과 그 밖의 다른 지역도 고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가적 차원에서는 미국이라는 거대한 시장이 세계를 주도하고 있지만, 국제 수요가 더욱 다양해지면서 매년 4~5%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 경제국들은 연구 역량이 확대됨에 따라 향후 상당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플루오레세인 시장의 경쟁 심화


플루오레세인 시장은 여전히 상당히 집중되어 있지만 경쟁 압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3대 생산업체인 프로메가, 바이오신스, 골드 바이오테크놀로지가 전 세계 공급량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익성이 높은 연구 시약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려는 중견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격 전쟁과 새로운 모델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들도 새로운 형광 시약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4년까지 신생 기업이 시장 선두주자인 Promega를 잠식하는 데 성공하면 시장 점유율이 30% 미만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생의학 R&D의 꾸준한 성장, 유망한 진단 애플리케이션의 등장, 플루오레세인 변종의 확대, 국제 시장의 다변화, 경쟁 심화는 2024년까지 생물발광 기판의 진화하는 환경을 특징짓는 요소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과학적 요구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