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방사선 치료 시장 조사: 2023년 시장 침투 증가

출시일 : 2023-02-02 조회수: 530
左
QYResearch의 방사선 치료 시장 조사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정의, 분류, 응용 프로그램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하여 방사선 치료 시장에 대한 기본 개요를 제공하고 개발 정책 및 계획은 물론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와 분석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방사선 치료 시장의 개발 현황 및 향후 시장 동향, 생산 및 소비의 관점에서 방사선 치료 시장의 주요 생산 지역, 주요 소비 지역 및 주요 제조업체를 분석합니다.

우리나라 방사선 치료 시장은 진입장벽이 높고, 방사선 치료 장비 시장이 확대되면서 규제는 더욱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방사선 치료 장비 할당 계획의 자유화는 방사선 치료 시장의 빠른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적인 종양 치료 방법은 수술, 화학요법, 방사선요법이 주를 이루며, 종양 치료 기술의 발달로 표적치료, 면역치료 등 새로운 치료방법이 점차 사용되고 있습니다.

방사선 요법은 암의 주요 치료법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방사선 치료 보급률은 주로 방사선 치료 장비 부족으로 인해 여전히 낮습니다. 방사선 치료 장비는 주로 의료용 선형 가속기, 감마 나이프(코발트 60 치료기라고도 함), 사이버 나이프, 헬리컬 토모 테라피 시스템, 양성자 중이온 장비 등을 포함합니다. 그 중 의료용 선형가속기와 감마나이프는 현재 국산품이 많은 방사선 치료기기의 2종으로 비교적 임상적용이 넓은 2개의 세분화된 분야이기도 합니다.

현재 방사선 요법은 수술, 화학 요법과 함께 악성 종양을 치료하는 3대 치료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국내외 통계에 따르면 종양 환자의 약 50~70%가 다양한 정도의 방사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지난 100년 동안 암 치료의 5년 생존율은 지난 세기 초 5%에서 지난 세기 말에는 45%로 계속 증가했습니다.



우리나라의 방사선치료 시장은 규모가 크며, 국가 의료비 지출능력의 향상과 의료개념의 향상으로 방사선치료를 이용하는 암환자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시장은 앞으로도 빠른 성장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영상 유도 방사선 치료는 정확도가 높고 합병증 가능성이 낮은 새로운 유형의 방사선 치료 기술이며 적용 보급률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영상 유도 방사선 치료 시장은 시장 공간이 크고 향후 발전 전망이 넓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나라의 방사선 치료 장비 보급률에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국내 기업의 경우 고급 방사선 치료 장비의 핵심 기술 장벽을 시급히 돌파해야 하며 수입 대체의 길은 아직 멀었습니다.

향후 산업 시장의 발전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습니까?방사선 치료 산업 조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2022-2028년 중국의 방사선 치료 시장 상태 연구 분석 및 개발 전망 예측 보고서" 보고서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의 미래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진화 추세,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핵심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합니다. 산업의 발전, 산업의 투자 가치, 효과 및 이익의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제안을 제시하고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 및 사업자에게 참조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