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디지털 마케팅 시장 분석: 2023년의 개발 및 새로운 기회

출시일 : 2023-02-02 조회수: 148
左
QYResearch의 디지털 마케팅 시장 분석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정의, 분류, 응용 프로그램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하여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대한 기본 개요를 제공하고 개발 정책 및 계획은 물론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와 분석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발전 현황과 향후 시장 동향,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주요 생산 영역, 주요 소비 영역 및 주요 제조업체를 생산과 소비의 두 가지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발전하고, 5G 네트워크는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동력을 촉진합니다. 현재 디지털 마케팅의 발전은 국가 정책뿐만 아니라 기업의 합의에 의해 강력하게 추진됩니다. 요컨대,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이 등장하고 발전할 때마다 브랜드 효과 마케팅 서비스는 항상 상용화 영역과 B-end 고객의 관심을 우선시하며 디지털 시대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은 모든 계층에 새로운 도전을 가져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해외 ​​기업들은 디지털 마케팅의 도움으로 바람에 맞서 항해를 시작했고 중국 시장의 잠재력을 깊이 활용했으며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 많은 잠재 중국 사용자에게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3년 동안 폐쇄된 후 최신 뉴스에 따르면 중국은 2023년 1월 8일에 완전히 개방되고 사회적 이동성이 재개되며 소매, 서비스, 케이터링, 금융 및 관광의 발전이 새로운 기회를 가져올 것입니다. 많은 산업이 중국의 최신 정책 조정으로 혜택을 받고 회복을 예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년 중국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시장 규모는 약 3,871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마케팅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디지털 경제는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급속한 발전을 주도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중국의 디지털 인프라 개선으로 인해 중국 브랜드는 해외 진출 시 새로운 도전과 기회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은 기업이 해외 시장의 다양한 변화와 비즈니스 기회를 볼 수 있도록 해주며, 해외 기업의 날카로운 무기일 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능력이 되었습니다.

미래 산업 시장의 개발 전망과 투자 기회는 어디에 있습니까?디지털 마케팅 산업 연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2022-2028 중국 디지털 마케팅 시장 현황 연구 분석 및 개발 전망 예측 보고서" 보고서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QYResearch 보고서는 산업의 미래 발전 방향, 산업 경쟁 구도의 진화 추세, 기술 표준, 시장 규모, 잠재적 문제 및 핵심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합니다. 산업의 발전, 산업의 투자 가치, 효과 및 이익의 정도를 평가하고 건설적인 제안을 제시하고 산업 투자 의사 결정자 및 사업자에게 참조를 제공합니다.
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