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서멀 페이스트 산업 연구 보고서 -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미화 2억 1,4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일 : 2023-02-02 조회수: 388
左
최근 QYResearch는 열 페이스트 산업에 대한 연구 보고서[2023-2029년 14차 5개년 계획에 대한 글로벌 및 중국 열 페이스트 산업 연구 및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중국 현지 시장에서 주요 제조업체의 경쟁 패턴은 써멀 페이스트 생산 능력, 판매량, 주요 글로벌 제조업체의 매출, 가격 및 시장 점유율 분석, 글로벌 써멀 페이스트 생산 영역 분포, 중국의 써멀 페이스트 수출입, 산업 인수 합병 등이 있습니다.

써멀 그리스는 열전도율이 좋은(대부분 비전도성) 페이스트 형태의 물질로 일종의 감열재에 속합니다. 주로 방열판과 열원(예: 칩, 인덕터) 사이의 인터페이스에 사용됩니다. 써멀 그리스는 조성에 따라 실리콘 함유와 비실리콘으로 나눌 수 있으며, 실리콘 함유 써멀 그리스는 열전도성 실리콘 그리스라고도 합니다.

1.1.1 써멀 페이스트 개발 동향

5G 기지국은 대규모 안테나 배열 기술(Massive MIMO)을 채택하고 전송 속도와 용량이 더 높기 때문에 5G 기지국에 탑재되는 무선 주파수 유닛, 안테나 발진기 등 전자 부품의 수가 증가한다. 기지국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기지국은 소형화될 것입니다. 집적화와 집적화의 발달로 협소한 공간은 방열이 어려우며, 기지국의 방열은 보다 효율적인 열 관리 방식을 채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알루미늄 및 구리 방열 방법은 부피 문제를 극복하기 어렵습니다.5G 기지국에는 열전도율이 높고 부피가 작은 열 인터페이스 재료가 사용됩니다.

신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서멀 페이스트 회사는 항상 경계하고 시대에 발 맞추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것입니다.

1.1.2 글로벌 서멀 페이스트의 전체 스케일 분석

방열 페이스트 산업의 경쟁은 상대적으로 치열하며 고급 시장의 주요 제조업체는 DuPont, Shin-Etsu, Panasonic, Henkel, 3M, Dow, Fuji 및 Parker입니다.글로벌 기업의 경쟁 우위는 주로 기술 리더십, 글로벌 시장에 직면하고 높은 수준의 세계화입니다. 중국 시장에서 서멀 페이스트의 주요 제조업체는 Zhongshi Technology, Huitian 및 Feirongda를 포함합니다.


2021년 전 세계 서멀 페이스트 시장 매출은 1억 3500만 달러, 2028년에는 연평균 성장률(CAGR) 6.81%(2022-2028)로 2억 14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 관점에서 지난 몇 년간 중국 시장은 급격하게 변화하여 2021년 시장 규모는 4,691만 달러로 전 세계 시장의 약 34.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8년에는 8,558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시장의 40%를 차지합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서멀 페이스트 생산 지역으로 시장 점유율의 거의 40%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미와 일본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제품 유형별로 나누면 실리콘 함유 열전도 페이스트는 시장 점유율이 거의 90%에 달하는 가장 큰 시장 부문이며 가장 큰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가전 제품입니다.

써멀 페이스트는 반도체 산업 체인에 속합니다. 상류 원료로는 폴리실록산, 열전도성 필러 등이 있으며 하류 응용분야는 가전산업, 전력반도체산업, 통신산업 등이 있습니다. 업스트림 원료의 공급이 충분하고 제품이 다운스트림 시장에 가깝고 서멀 페이스트 생산에 높은 기술 장벽이 있으며 기업의 협상력이 강합니다. 가전제품 산업은 주요 제품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점유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이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점유율이 62.59%가 될 것입니다.

국내 장강삼각주와 주강삼각주는 글로벌 전자제품 제조업의 전이를 담당하는 주요 지역이며, 관련 산업의 집적 효과로 인해 이 산업 기업의 주요 생산기지도 상기 지역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산업의 지역적 특성이 더 분명합니다. 써멀 페이스트 소비 영역은 주로 가전 제품 및 전력 장치에 대한 수요를 기반으로 중국 동부와 중국 남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우리 나라의 열 페이스트 분야가 늦게 시작되어 거대한 시장 수요에 힘 입어 최근 몇 년 동안 생산 기업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품종이 적고 동질성이 강합니다. , 낮은 기술 콘텐츠 및 형성되지 않음 제품의 일련화 및 산업화는 종종 치열한 가격 경쟁을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QYResearch에서 발행한 업계 보고서의 전체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저작권은 QY에 있습니다. 상업용 전재의 경우 저자에게 승인을 요청하고 비상업적 전재의 경우 출처를 표시하십시오.

QYResearch에서 발표한 시장 보고서는 연구팀이 수집한 많은 양의 직접 및 간접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연구 프로세스는 정부 정책, 시장 환경, 경쟁 환경, 과거 데이터를 포함하여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합니다. , 산업 현황, 기술 혁신, 산업 관련 기술 개발, 시장 위험, 장벽, 기회 및 과제 등 특정 산업의 장기 추적 및 모니터링을 통해 산업의 수요 측면, 공급 측면, 운영 특성, 수익성, 산업 체인 및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고 산업, 시장, 기업, 채널과 같은 다단계 데이터 및 정보 리소스를 통합합니다. 고객에게 심층적인 산업 시장 조사 보고서를 제공하고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전체 시장 용량, 경쟁 패턴, 세분화된 데이터, 현재 산업 발전의 수출입 및 시장 수요 특성을 분석하고 핵심에 대한 심층 연구를 수행합니다. 생산 및 판매 활동을 분석하고 다양한 산업의 발전 궤적과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산업의 미래 발전 추세를 객관적으로 예측합니다.
右